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수원이혼전문변호사와 문제 해결하기

상간자·이혼 특화 법무법인 감명 2021. 12. 15. 17:46

 

 

 

 

 

 

검은 머리가 파뿌리가 될 때까지 함께 사랑하고 부양하기를 서약하고 결혼을 하여 부부의 연을 맺게 되었는데, 배우자가 내가 아는 다른 사람과 은밀한 관계를 가져 불륜을 저질렀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면 이러한 사실을 알게 되는 것만큼 배신감이 느껴지고, 세상에 홀로 남겨진 것 같은 기분이 드는 일은 없을 것입니다.

 

 

 

 

 

 

이러한 사실을 알았을 때 충격으로 한동안 일상생활에 어려움을 느끼게 되고 배신감을 느끼며 힘들게 살아가야 할 수도 있습니다. 부부가 원만하게 결혼생활을 하고, 가정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서로에 대한 신뢰가 가장 중요하기 때문에 이러한 부분이 깨지면 부부 관계를 유지하기가 매우 어려울 것입니다. 게다가, 과거와는 달리 현재에는 이혼은 더 이상 흠이 아니기 때문에 고통스러운 결혼생활을 홀로 전부 감내하며 억지로 이어가려고 하기 보다는, 나의 행복과 미래, 자녀들을 위해서라도 혼인해소를 선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부부가 각자만의 다양한 사유로 인하여 혼인관계를 청산하게 될 때, 이혼 절차가 생각보다 쉽지 않고 다양한 준비 과정이 필요하기 때문에 수원이혼전문변호사의 조력이 필수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부부가 원만하게 혼인해소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수원이혼전문변호사와 상담이 먼저 이루어져야 합니다. 초기부터 소송대리인과 함께하여 여러 가지 대응방안과, 변화무쌍한 소송 과정을 꼼꼼히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소송대리인을 알아보는 사람들은 그들만의 다양한 이유가 있지만, 부정행위가 그들 중 많은 부분을 차지합니다. 여기서 "부정행위"라는 것은 일방 배우자가 자신의 배우자가 아닌 다른 사람과 은밀한 관계를 맺는 것을 뜻하며, 성관계가 반드시 요구되는 것은 아니기에 과거 간통죄와는 범위가 굉장히 넓어졌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부정행위가 우리 주변에서 생각보다 더 자주 일어나고 있습니다.

 

 

 

 

 

 

배우자의 부정행위 때문에 가정이 파탄에 이르게 되는 것은 TV 드라마나 영화에만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어느 정도 알고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고민이 필요합니다. 배우자의 부정행위로 인하여 이혼을 하게 되면 상대방이 바람을 피웠다는 것을 입증할 수 있는 증거 자료가 굉장히 다양하게 많으며, 상대가 외도를 저질렀다는 것을 객관적인 증거로 입증할 수 있어야 하며, 이러한 증거를 확보할 때에는 법에 위촉되는 경로를 활용하여 증거를 확보해서는 안 된다는 점 반드시 기억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수원이혼전문변호사의 조력을 통하여 가정 내에 문제를 원만하고 수월하게 해결할 수 있다는 것에 대하여 말씀해 드리려고 합니다.

 

 

 

 

 

 

먼저, 관련 사례를 통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내 A 씨와 남편 B 씨는 결혼 22년 차 부부이며, 슬하에는 두 명의 자녀가 있습니다. 어느 날 우연히 아내의 불륜 사실을 알게 된 남편 B 씨는 너무 화가 나서 바람을 피운 사람에게 복수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정말 참된 복수일지 생각했습니다. 남편 B 씨는 적절한 때를 찾고 있었는데, 곰곰이 생각해보니 남편 B 씨가 직접 상간남을 찾아 만나게 되면 폭행이나 명예훼손으로 신고될 것 같아 법적으로 대처하는 게 가장 현명한 방법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남편 B 씨는 아내의 외도 증거를 찾기 위해 수원이혼전문변호사를 찾았고, 수원이혼전문변호사는 남편 B 씨에게 일부 증거가 있지만, 법원은 증거를 더 요구한다.’고 말했습니다. 남편 B 씨가 가지고 있었던 증거 중 일부가 아내 A 씨가 사용한 카드 내역이었는데, 아내 A 씨가 상간남에게 주려고 A 씨는 선물을 자신의 가방에 넣어두었고, 거기에는 상간남에게 쓴 편지가 있었는데 그것을 남편 B 씨가 본 것이었습니다.

 

 

 

 

 

 

수원이혼전문변호사는 "아내 A 씨와 상간남이 성관계를 가졌다면 성관계를 입증할 증거가 있어야 한다""그것을 입증할 증거자료에는 입구에서 찍은 사진과 영상, 오디오, CCTV 등이 포함돼 있다"고 말했습니다. 남편 B 씨는 소송대리인의 조언에 따라 증거를 찾아봤고, 나중에 사과해도 절대 철회하지 않을 작정으로 냉철하게 준비하였습니다. 소송대리인의 도움을 받아 남편 B 씨는 숙박업소를 확인하고 아내 A 씨와 상간남의 숙박업소 출입 사진을 찍을 수 있었습니다.

 

아내 A 씨는 이 사실을 전혀 모르고 상간남과 바람을 피우며 그 상황을 즐겼고, 남편 B 씨는 소송대리인과 함께 모든 증거를 수집해 이혼소송과 손해배상을 청구했습니다. 처음부터 아무것도 몰랐던 아내 A 씨는 갑자기 소장을 받았고, 상간남도 혼란스러워했습니다. 아내 A 씨는 남편 B 씨에게 사과했지만, 마음이 굳어진 남편 B 씨는 "사과하는 건 이제 의미가 없으니 상간남과 행복하게 살아라"고 말했습니다.

 

 

 

 

 

 

이후 재판이 시작됐고, 아내 A 씨와 상간남은 자신의 실수를 인정하고 남편 B 씨에게 진심으로 사과했습니다. 하지만 이미 가정이 무너졌고, 처음부터 그런 일이 없었더라면 가정이 무너져 법정에 서지 않았을 텐데 이제는 아내 A 씨의 사과와 용서가 무의미해졌습니다.

 

재판부는 그동안 남편 B 씨가 제기한 소장과 증거, 주장, 정확한 입장 등을 면밀히 검토했습니다. 그 결과 아내 A 씨와 남편 B 씨는 이혼했고, 아내 A 씨는 남편 B 씨에게 2,300만 원의 위자료을 지급하라고 명령했습니다. , 상간남도 남편 B 씨에게 2,100만 원의 위자료를 지급하라고 명령했고, 남편 B 씨는 수원이혼전문변호사의 도움을 받아 아내의 불륜 증거를 치밀하게 준비했고, B 씨의 승소로 마무리될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