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상간남위자료소송 증거를 찾아서

상간자·이혼 특화 법무법인 감명 2021. 12. 15. 17:45

 

 

 

 

 

설령 배우자의 불륜에 제대로 대처할 줄 안다고 해도 법리적으로 또, 감정을 배제하고 이성적으로 대처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가정을 저버리고 배우자를 기만하며 바람을 피우는 것은 배우자에게 지울 수 없는, 평생 안고 가야 하는 트라우마와 상처를 남기게 됩니다. 실제로 부정행위를 저지르고 있는 배우자가 있는 사람이 외상후스트레스장애를 겪는 경우가 많습니다. 우선 최대한 침착하고 최대한 이성을 찾는 것이 상간남위자료소송 시작의 절반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오늘은 이렇게 배우자가 가정과 배우자를 저버리고 다른 사람과 은밀한 관계를 가져 상간남위자료소송 할 때, 대응방법에 대하여 말씀해 드리려고 합니다.

 

 

 

 

 

 

 

상간남위자료소송, 배우자의 외도를 다룰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이성적으로 대처하는 것입니다. ‘배우자의 부정행위를 알게 되었는데 어떻게 이성적이고 차분할 수가 있나요?’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감정적으로 대처하게 된다면 추후 상간남에게나 배우자에게 소송을 청구하여 진행할 때 불리한 상황에 처하게 될 수도 있으며, 사안이 심각하다면 형사처분까지도 받을 수 있다는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배우자와 상간남이 부적절한 관계를 맺고, 상간남은 자신이 만나고 있는 사람이 결혼을 하여 가정이 있다는 사실을 알면서도 교제를 지속했다는 사실을 입증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대부분 사진과 동영상에 기록되어 있거나, 카카오톡 내용을 증거로 확보하게 됩니다. 이때, 증거를 불법으로 확보한 경우가 있어 소송대리인을 선임하기 어렵습니다. 우리는 불법적인 경로가 아니라 안전하고 합법적인 경로를 통해 증거를 확보해야 합니다. 배우자에게 의지할 수 없어 어렵겠지만, 소송대리인과 상의해하여 최선의 방법을 찾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관련 사례를 통하여 말씀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내 A 씨와 남편 B 씨는 결혼 19년 차 부부이며 슬하에는 한 명의 자녀가 있습니다. 어느 날, 남편 B 씨는 아내 A 씨의 외도 사실을 알게 되었고, 외도 상대는 아내 A 씨가 다니고 있는 직장 상사라는 사실까지 알게 되었습니다. 남편 B 씨는 상간남위자료소송을 하기 위하여 소송대리인을 찾았고, 소송대리인과 함께 증거를 확보하기에 나섰습니다.

 

 

 

 

 

 

남편 B 씨는 아무런 증거가 없었기에 소송대리인의 조력을 많이 받았고, 소송대리인과 함께 상간남의 인적사항을 알아내었고, 상간남에게 상간남위자료소송을 제기하였습니다. 또한, 소송대리인과 함께 증거를 확보하였고, 증거는 아내 A 씨와 상간남이 공개된 장소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장면을 포착하여 이를 사진으로 찍어두었고, 시간이 흐르자 아내 A 씨와 상간남이 숙박업소로 향하는 장면을 목격하여 이를 사진으로 찍어두었습니다.

 

그리고 남편 B 씨의 차량 블랙박스 영상에는 아내 A 씨와 상간남이 애정행각을 벌이는 장면이 전부 찍혀 있었고, 남편 B 씨와 소송대리인은 확보한 증거를 차례대로 정리하여 논리적인 주장도 함께 준비하였습니다. 그렇게 남편 B 씨와 소송대리인이 청구한 상간남위자료소송을 법원이 받아들여주었고, 상간남은 남편 B 씨에게 위자료 2,200만 원, 아내 A 씨는 남편 B 씨에게 2,400만 원의 위자료를 지급하며 이혼하라는 판결이 내려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