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상간남소송 사전에 잘 알아보자

상간자·이혼 특화 법무법인 감명 2021. 8. 26. 16:46

 

 

 

애정하는 사람과의 성혼은 엄청나게 축복받을 일입니다. 하지만 사랑하는 내 아내가 다른 남자와 부정한 행위를 한다. 정말 화가 나고 엄청 큰 배신감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부부관계에 있어 신뢰가 바탕이 되어야 되는데 그 신뢰를 저버린다면 다시 행복한 가정을 이어갈 수 없겠죠. 아무런 준비도 되지 않는 상황에서 갑작스레 배우자의 외도사실을 알게 된다면 당황스럽고 격분하여 대처를 잘 못하실 것입니다. 불륜행위를 한 현실을 받아드렸을 때 어떻게 대처하실 생각이신가요?

 

 

 

 

 

 

당연히 아내가 다른 이성과 바람을 핀 사실을 알았다면 증거를 모아야겠죠. 하지만 증거를 모으기에 앞서 화가 난 나머지 상간남소송을 먼저 진행하지 않고 찾아가 폭언이나 폭력을 행세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욕을 하거나 때리게 된다면 형사처벌로 이뤄지게 되어 상간남소송에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그러면 어떻게 행동해야 하나요?

 

상간남소송을 하기 위해 증거를 먼저 입증해야 합니다. 그렇지만 흥신소나 심부름센터와 같은 불법적인 경로로 증거를 입수하게 되면 이것 또한 형사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일반인들은 대부분 법적인 지식이 없고 이런 일이 다들 처음이라서 곤란할 수 있습니다. 혼자서는 더 좋은 결과로 이루기에 어려움이 있기 때문이죠. 그렇기에 전문적인 지식을 가지고 있고 다양한 경험이 있는 전문변호사에게 의뢰를 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과거에는 이런 행위에 대해서 형사처벌을 받을 수 있었는데 간통법이 사라지면서 처벌이 불가능해졌습니다. 간통죄 폐지의 이유를 아십니까? 여러 가지 사유가 있긴 하겠지만 그중 하나는 사람 고유의 권리가 침범된다는 것입니다. 사람이라면 어느 정도의 자유 정도는 보장 받아야 야 한다는 것인데 이 법이 없어졌다고 기혼자인 사람이 다른 이성과 부정한 행위를 하는 것이 정당화 되는 것은 아닙니다. 상간남소송을 수월하게 하기 위해선 불륜사실을 알자마자 바로 전문인에게 상담을 받아 상간남소송을 진행해야 합니다. 기간이 길어지면 상대측에서 증거를 인멸을 할 수 있기에 빠른 시일 내에 내방해 조력을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부부관계의 의무 중 정조의무를 위반하는 행동은 육체적으로의 교류뿐만 아니라 정신적으로도 정조의무를 어기는 것도 포함이 됩니다. 상황을 보았을 때 누가 봐도 연인사이로 보이는 행동을 하지 않았지만 카카오톡과 같은 메신저나 통화 내용으로 소통하며 애정을 과시하는 것 또한 정조의무를 저버리는 짓입니다. 상간남소송의 첫 번째 준비는 바로 정확한 증거를 입증해야 하는데요. 함께 찍은 사진이나 숙박업소의 CCTV영상, 차 블랙박스 영상, 통화기록 등 확실한 증빙이 필요합니다. 많은 입증자료보단 하나의 핵심적인 사건을 잡는 것이 좋은 결과로 초래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상간남소송은 혼자 정신적으로 육체적으로 혼자서 다 해결해 나가려고 하지 마시고 수월한 해소와 합리적인 결과를 만들어 내기 위해선 경험이 많은 법률사무소와 같이 진출해 나가는 것이 좋겠습니다.

 

 

 

 

 

 

평생을 나만 사랑할 것 같았던 내 와이프가 다른 남성과 사랑하는 일은 정말 충격이 클 것입니다. 마땅한 증거물을 구하지 못해도 소송을 진행하고 싶어 그냥 하는 분들도 있는데 그렇게 된다면 불리한 결과를 초래할 뿐입니다. 아내와 이혼 없이도 상간남에게 책임을 물을 수 있으니 부담 없이 상간남소송을 통해 가정파탄에 대한 상처를 치료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4h 주말·공휴일 무료상담 02-534-2579

 

비대면 상담

 

법무법인 감명 이혼·가사 전담팀

:: my brand story ::

gammyung.mnz.co.kr

카카오톡 상담

 

법무법인 감명 이혼 전담센터

이혼·가사전문변호사를 중심으로 결성된 법무법인감명의 이혼 전담센터입니다. 24시간 전화상담가능

pf.kakao.com

법무법인 감명 이혼/가사 홈페이지

 

이혼전문변호사 / 상간녀소송 · 상간남소송 특화 | 법무법인 감명

 

divorce.gamm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