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상간녀소송 피고, 갑작스러운 소장

상간자·이혼 특화 법무법인 감명 2021. 5. 18. 17:22

 

 

상간녀소송 피고입니다.. 갑작스럽게 소장을 받았어요. 아니면 소장을 받을 것으로 예상되네요. 라고 의뢰자분들이 여쭤보시곤 합니다. 아예 상간녀소송을 기각시키거나 아니면 어쩔 수 없이 모든 증거가 있다면 최대한 책임을 덜어 감액시키는 것이 우리의 공동 목표로 볼 수 있습니다. “ 상간자, 잘 아는 곳에서 하세요. ” 선임료, 승소사례 ? 다 중요합니다. 하나하나 체크해보십시오. 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또 있습니다. 단지 그냥 유명한 곳이거나 가격이 저렴하다고 하여 혹하시지는 않기를 바랍니다. 사건 위임만 하고 정변호사가 아닌 다른 변호인이 일을 처리하거나 직접 출석하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돈벌이를 위해서 내 사건을 신경써주지 않으려나 ? 라는 걱정을 하는 의뢰인이라면 저희 법인과 대화를 나눠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한달에 정해진 건수만 처리하고 있으며 1人의 사건을 승소사례로 만들기 위해서 매우 큰 노력을 가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연속적으로 상간녀가 발각된 사례에서도 저희 법인만 찾아주신 사례. 이보다 신경써주는 변호인은 없다며 주변에도 추천하시곤 합니다.

카카오톡 단톡방 ( 변호인그룹, 실무진, 의뢰자 로 이루어짐 , 사건에 충분한 설명과 동의 후 개설되어 응용성 높음.)

실제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상간녀소송 아무리 빨라도 6개월에서 1년 가까이 걸립니다. 그 동안 매일매일 속졸이며 변호인에게 전화할 수는 없지 않습니까? 그렇다고 어찌 되든 상관 쓰지 않을 수도 없고요. 실시간 24시간 소통으로 회의 과정 투명하게 공개됩니다. 궁금하신 부분이 있으면 그 방에 질문해주시면 됩니다.

2. 관할 지역이 어디든 직접 매번 출석하며 책임감 있는 처리 약속드립니다.

그만큼 승소율 좋습니다. 긴 말 없이 상간자 소송 힘들고 화나고 억울하고 복수하고 싶은 생각이 가득한 상황에서 법률 대리인 선택이 본인을 위한 길입니다. 그렇다면 본격적으로 관련된 이야기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자가 다른 이성을 만나 부적절한 관계를 맺게 되었다면 그로 인해 느끼는 배신감은 이만저만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신뢰하고 애정을 가지고 결혼이라는 제도를 선택하게 되었는데 상대방이 나를 배반하는 행동한다면 더 이상 신뢰를 주지 못하는 것은 당연한 일이 아닌가 생각되는데요. 그래서 부군과 그 상대방에게 소송을 제기하여 손해배상을 받고 싶은 것 역시 이루어져야 합니다. 그러나 간혹 억울하게 상간녀소송 피고가 되어 버리는 일도 더러 있어 문제가 됩니다. 애인에게 배우자가 있었다는 사실을 몰랐던 사람도 역시 피해자가 됩니다. 하지만 정말 그 사실을 알고 있었는지조차 말하지 못한다면 어쩔 수 없이 상간녀소송으로 좋지 않은 결과가 나올 것이기 때문에 처음부터 적극적으로 대응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 이런 경우 어떻게 대처해야 할까요?

 

너무 억울한 나머지 상대방에게 직접 연락을 하거나 사귄다고 오해를 받게 되어 자신에게 더 불리한 역할을 할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해야 합니다. 상간녀소송 피고로 소장을 받은 경우 30일 이내에 답변서를 작성하여 제출해야 합니다. 만약 소장을 받고도 아무런 조치를 취하지 않거나 시한이 지났을 경우 상대방이 결혼했다는 사실을 잘 알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불륜을 저지른 증거로 남는다는 점을 명심해야 합니다. 그래서 나와 연애를 하고 있던 그가 정말 가정이 있는지 모른다면 법률대리인에게 의뢰해서 상간녀소송 피고인 상태에서 대응 방법을 이야기해 보고 그것을 증명할 수 있는 증거를 함께 찾아 문제를 해결해 나가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 상간녀소송 피고 사례

 

인터넷 채팅을 즐기던 김 씨는 우연히 알게 된 장 씨라는 남성과 교류를 하게 됐습니다. 그리고 몇 달 동안 연애하다가 헤어지게 되었어요. 그러나 잠시 후 장 씨의 여자친구라고 자신을 소개하는 이 씨를 알게 되었는데. 이 씨는 김 씨에게 충격적인 사실을 하나 알려주었어요. 사실 장 씨에게는 부인이 있어 나도 속은 처지라며 아내를 돕자는 얘기였습니다.

 

그리고 고 씨로부터 장 씨와 사귈 당시 사실을 상세히 말해 달라는 요청에 응했습니다. 안타까운 마음에 모든 사실을 말해주다가 상간녀소송의 피고가 되고 말았습니다. 본인 역시 억울한 입장이었기 때문에 김 씨는 고민하던 중에 대리인을 찾아 도움을 청했습니다. 대리인은 애초 김 씨가 장 씨의 결혼을 안 것은 당시 아내가 있었음에도 부도덕한 행위를 한 이 씨에게서 들은 것이기 때문에 기혼자라는 사실을 모르고 위자료를 지급할 책임이 없다고 주장했습니다. 더구나 원고인 고 씨가 제출한 유일한 증거인 김 씨와의 대화 내용을 들어보면 자신에게 유리한 내용만 포함된 것처럼 편집돼 있다는 사실을 지적할 수 있었는데요.

 

대리인은 상간녀소송 초반부터 김 씨가 장 씨의 결혼 여부를 몰랐다는 점에 주목해 원고의 위자료 청구를 기각시키는 쪽으로 진행 경로를 닦았습니다. 담당 대리인은 장 씨가 처음부터 결심하고 김 씨에게 자신의 기혼 사실을 숨긴 것과 두 사람은 인터넷으로 처음 만나 정확한 정보를 알지 못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이어 장 씨는 동안의 외모를 갖고 있었기 때문에 김 씨의 친구도 기혼 여부를 일절 몰랐다고 강하게 주장하며 김 씨의 억울한 사정을 털어놓았습니다. 이어 이를 뒷받침하는 카카오톡 메시지 등을 추가로 제출하면서 김 씨가 진정으로 장 씨에게 아내가 있다는 사실을 몰랐기 때문에 위자료 지급 책임이 없다고 주장했습니다. 적극적인 변론에 힘입어 상간녀소송이 진행될수록 고 씨의 주장은 설득력을 잃기 시작했습니다. 고 씨는 김 씨가 장 씨의 기혼을 알았음을 증명할 만한 사실을 증명할 증거를 추가로 제출하지 못했고, 결국 고 씨 측 대리인으로부터 상간녀소송을 포기할 테니 각자 소송비용을 부담하는 게 어떻겠냐는 제안을 받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대리인은 확실히 고 씨가 패소했다는 점에 대한 책임을 물어 고 씨로부터 소송비용을 받을 생각으로 대리인 제안을 거절하기에 이르렀습니다. 진행 결과 예상대로 김 씨는 장 씨의 감언이설에 속아 기혼자인지 모르고 만났다는 사실이 인정됐습니다. 이 때문에 고 씨의 상간녀소송 청구는 기각됐고 여기에 쓰인 비용도 고 씨가 지불해야 한다는 판결이 내려졌는데요. 졸지에 상간자라는 오명을 쓰게 된 김 씨는 정말 분하고 당황스러웠습니다. 살다 보면 이렇게 뜻밖의 일에 말려드는 일도 더러 생깁니다. 하지만 망설이는 마음으로 시간만 지체해서는 안 되며, 상간녀소송의 피고가 된다면 불명예를 막을 수 있도록 신속하게 대응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상간녀소송을 하는 상황에서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서 실수를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기혼자인 것을 전혀 몰랐다고 해도, 제대로 대처하지 않으면 손해배상을 지불하게 됩니다. 그러므로 소장을 받게 되면 신속하게 법률가에게 협력을 구하고 상황에 따른 대응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24h 주말·공휴일 무료상담 02-534-2579

 

비대면 상담

 

법무법인 감명 이혼·가사 전담팀

:: my brand story ::

gammyung.mnz.co.kr

카카오톡 상담

 

법무법인 감명 이혼 전담센터

이혼·가사전문변호사를 중심으로 결성된 법무법인감명의 이혼 전담센터입니다. 24시간 무료전화상담가능합니다.

pf.kakao.com

법무법인 감명 이혼/가사 홈페이지

 

이혼전담센터 법무법인 감명 이혼/가사

 

divorce.gamm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