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성매매변호사와 강력한 법적 대응으로

상간자·이혼 특화 법무법인 감명 2019. 12. 27. 17:20

결론을 좋게 받아 보려면 본인이 먼저 나서서 적극적인 노력을 해야 한다는 것 입니다. 가해자 혐의를 받고 있다고 하시면 해당 변호인을 빠르게 선임해서 처벌 수위를 낮출 수 있도록 노력이 필요하게 됩니다. 처벌은 단순히 그 한번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한평생의 꼬리표처럼 달고 갈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현재 사회에서도 이러한 부분으로 인해 여러가지 결과들이 발각되고 있는 만큼 좀 더 자세하게 알아보시고 올바른 판단을 내릴 수 있도록 하셔야 합니다.

 

이성적으로 생각하며 내가 원하는대로 가지고 갈 생각을 한다면 쉬운 생각일 수 있습니다만 만처벌을 피할 수 없는 상황이라면 그로 인해서 좌절감에 빠질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충격적인 일을 최대한 빠르게 해결을 하고 나아가려면 지금 당장 더 나은 시도를 해야 해야 한다고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김씨는 건설쪽에 종사하는 일원으로써 영업 담당을 하고 있는데 최근 해당 혐의로 형사 처벌을 받을 위기에 처했습니다.

 

업체의 특성상 공사현장의 타워 크레인 조종사에게 접대비로 지급하는 금액이 상당했고 준공 때에 관행적으로 관련 직원들에게 성매매 알선 행위를 지속적으로 했었다고 합니다. 김씨는 경찰에게 체포가 되었고 본인의 성매매 사혐만 사용될 줄 알았는데 수십명의 고객을 조달한 혐의로 더 무거운 혐의를 받게 되었습니다. 1년 이내의 노역복무나 300만원 이하의 벌금형에 처해집니다.

 

누구에게나 성범죄라는 낙인이 떨어지게 된다면 피하고 싶은 부분이거니와 피할 수 없는 꼬리표로 남게 되기에 정상적인 일상 생활이 불가능 하게 됩니다. 주변 사람들이 나를 쳐다보는 인식이나 눈빛도 바뀌게 되며 가족들과의 사이에서도 더 이상은 가족력으로 남아있을 수 없는 상황까지 닥칠 수 있습니다.

 

성매매 혐의를 받게 되는 상황에 처했다면 반드시 그 누구도 망설이지 마시고 변호인을 선임해서 도움을 구하고 더 긍정적인 결과를 받을 수 있도록 진행 하셔야 합니다. 더 좋은 결과를 통해서 지금의 혐의를 벗어내고 억울함까지도 풀어야 하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경험과 노하우로 똘똘 뭉친 성매매변호사를 통해서 도움을 받으면 다양한 사례를 통해서 해결을 해 왔던 분들이기에 더 상세한 도움을 얻을 수 있습니다. 안일하게 대처하는 것은 앞으로 살아가는데에 있어서 평생 지울 수 없는 꼬리표로 남을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사건에 연루되어 벌금을 내는 것으로 사건이 종결 된다고 생각해서 가볍게 여기는 경우가 있지만 벌금을 내는 것 조차도 내 신상기록에 남게 되고 대기업에 다니는 경우나 또 다른 기관에 종사하게 된다면 범죄 경력을 조회할 수 있게 되어 해고가 될 수 있는 사유는 충분합니다. 사안에 따라서 처분은 다르게 나타나겠지만 최대한 긍정적으로 검토하시고 진행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