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간녀여러명이라면 다수상간자소송으로 진행
배우자가 부정행위를 저지르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을 때, 대부분 상간자가 한 명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여러 명의 상간자와 부정행위를 저지르는 경우가 적지 않게 발생하고 있습니다. 처음부터 마음을 먹고 다른 사람과 부정행위를 저지르기 때문에 그 수를 가리지 않는다거나, 한 사람과 잘 안 될 가능성을 가지고 다른 사람과의 가능성을 열어놓는 것입니다. 이렇게 여러 명이 한꺼번에 걸려 들었을 경우에는 더 좋은 상황이라고 생각하고 한꺼번에 바람을 피우는 경우가 발생하는 것입니다.
배우자가 부정행위를 저질러 상간녀 손해배상 청구 소송과 배우자에게 이혼 소송 및 손해배상청구 소송을 진행하려고 할 때 보통 확보한 증거에는 카카오톡 메시지가 대부분입니다. 카카오톡 메시지의 내용은 정말 가정을 꾸린 사람이 맞나, 가정에 충실해야 하고, 자녀가 있는 사람이 맞나 라는 의구심이 들 정도로 굉장히 악질적인 사람들이 많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상간녀여러명 다수상간자소송에 대하여 말씀해 드리려고 합니다.
만약, 상간녀가 총 다섯 명이라고 가정을 해보겠습니다. 한 건의 손해배상 소송에서 5건의 간통죄를 한꺼번에 진행하는 경우보다는 5건의 소송을 각자 진행하게 되면 더 높은 위자료를 지급받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5명의 상간녀를 한 번의 소송에서 한꺼번에 묶어 진행하게 된다면 다섯 명의 상간녀 중 가정파탄을 가장 심각하게 야기한 상간녀, 그 다음, 또 그 다음 적게 가정 파탄에 영향을 끼친 상간녀로 나누어 가정 파탄에 대한 책임을 지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가장 처음 배우자와 부정행위를 저지른 상간녀와 가장 마지막에 저지른 상간녀의 위자료의 금액이 가장 많이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소송 절차가 길어지고 복잡해지더라도 비용이 조금 들든 조금 들든 각자 따로 개개인에게 상간녀 위자료 소송을 제기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그리고 배우자가 소송 중에 여러 사람과 바람을 피웠다고 주장해서는 절대 안 됩니다. 상간녀 한 명에게 상간녀가 가정 파탄을 일으킨 원인 제공자라고 주장해야 합니다. 상간녀가 또 다른 상간녀가 있다는 것을 알고 상간녀들을 상대로 따로 위자료를 청구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될 경우 이를 주장하여 자신의 불법행위를 피하려 하기 때문에 불리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상간녀는 대부분 이러한 사실을 잘 알지 못하기 때문에 상간녀가 한 명인 것처럼 주장해야 합니다.
관련 사례를 통하여 상간녀여러명 다수상간자소송에 대하여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내 S 씨와 남편 D 씨 부부는 결혼 8년 차 부부이며 슬하에는 한 명의 자녀가 있습니다. 이 부부는 결혼하고 오래되지 않아서부터 갈등이 생기게 되었는데, 그 이유는 남편 D 씨의 외도 때문이었습니다. 아내 S 씨가 남편 D 씨의 부정행위를 가장 처음 알게 된 날은 신혼여행을 다녀온 뒤였습니다. 남편 D 씨는 핸드폰 애플리케이션이나 SNS에서 본인의 결혼 사실을 속이고 다수의 이성과 대화를 주고받으며 심지어는 아내 S 씨 몰래 여러 명의 여성들과 만남을 가진 적도 있었다고 합니다.
아내 S 씨는 남편 D 씨에게 설명을 요구했지만, 남편 D 씨는 사업을 하고 있기에 고객층을 넓히기 위한 것이라는 말도 안 되는 변명만 늘어놓았고, 아내 S 씨는 남편 D 씨를 아직 너무 사랑하고 남편 D 씨가 두 번 다시 그러지 않겠다고 다짐하고 각서까지 작성했기 때문에 두 번다시는 그러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여 그 후로도 오랜 기간 남편 D 씨를 믿어주었습니다.
하지만, 절대 쉽게 변하지 않는 것이 사람입니다. 아내 S 씨를 기망하듯 남편 D 씨의 외도는 반복이 되었습니다. 다시 애플리케이션을 깔고, SNS에서는 총각행세를 하며 다수의 여성과 한꺼번에 만남을 하거나 연락을 주고받는 등의 행위를 지속했고, 그중에 어떤 여성들은 남편 D 씨가 기혼자라는 사실을 알고도 만난 것이라고 하였습니다.
남편 D 씨가 외도를 다시 시작했다는 것을 알게 된 것은 집 욕조에 염색모의 긴 머리와 립스틱 자국이 있는 것을 보았을 때였습니다. 이제는 집으로까지 들여서 바람을 핀 남편 D 씨를 도저히 용서할 수 없고 마땅한 벌을 받게 해주겠다고 다짐했습니다. 아내 S 씨는 소송대리인을 찾아갔고, 상담을 요청했습니다. 소송대리인과 아내 S 씨는 이혼 결심을 확고히 한 채 이혼소송을 제기하였고, 상간녀여러명에게 다수상간자소송을 진행하여 손해배상청구를 했습니다.
아내 S 씨는 하루라도 빨리 끝내고 싶었기에 한꺼번에 상간녀여러명을 상대로 다수상간자소송을 제기하였습니다. 얼마나 위자료를 받는지는 상관없고 그냥 평생 꼬리표를 달고 살아갔으면 하는 마음에 다수상간녀소송을 진행한 것입니다.
법원은 아내 S 씨 측에서 제출한 증거를 인용하여 판결을 내렸는데, 남편 D 씨와 이혼하고 남편 D 씨와 상간녀들은 아내 S 씨에게 위자료를 지급하라는 것이었습니다. 그렇게 아내 S 씨는 최대한 신속하게 상간녀여러명을 상대로 다수상간자소송을 제기하여 승소를 할 수 있었습니다.